[ 안젤리크 루미나라이즈 아니메이트 통상판(+초회 예약 특전) ]


받은 건 24일인데 이제야 올립니다. 오픈케이스라는 단어가 무색하게 지금도 바빠서 사진만 찍었어요.
사실 오픈케이스는 핑계고 패키지 인증샷에 가깝지만 이렇게라도 남겨두지 않으면 언제 올릴지 몰라서
생각났을 때 올리자 싶어서 남기는 글입니다. 그리고 츠미게가 하나 더 추가되었다. 언제 다 하지

발매일이 좀 지났고 클리어 한 분들도 많을 것 같아서 평이 어떤가 대강 살펴봤는데 예상보단 좋네요.
구관이 명관이라고 노벨이 아닌 다른 요소가 있는 겜은 네오로마가 또 한 가닥 해서 저는 참 좋아하지만
이게 생소한 분들한테는 마이너스일 수도 있나봅니다. 어렵다는 이야기가 조금 있네요? 아직 플레이를
안 해봐서 모르지만 아무리 어려워도 구작 안제만큼 어렵진 않을 것 같은데... 라떼는 엔딩도 랜덤이었다

아무튼 오픈케이스를 미리 올린 건 시간이 나면 언제든 잡을 의향이 있어서 올린 건데 그게 언제가 될지
모르겠어요. 레이드를 깨고 토벌전도 대강 마무리되면 가능한데 이게 아직 현재진행형이고 언제 끝난다
같은 확신이 없어서... 이전에 최소 한 달이랬는데 글쎄요. 최소는 그런데 보통 그렇게 안 끝나더라고요...

그럼 뭐가 되었든 또 들고 오겠습니다.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