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 할아버지..!! ]

3회차. 제 3대회 파이널까지 앞으로 8일 남았고
다이치 역주목, 리츠를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는 전부 주옥으로 진행 중입니다.
게임 난이도는 쉬움. 대회 난이도는 전부 어려움이구요.

사실 공통 이벤트, 캐릭터 개별 이벤트는 2회차를 기준으로 빼먹었던
리츠 주옥 이벤트 후반부 3개, 다이치의 역주목 루트, 공통 이벤트 하나 빼고 전부 채웠던 상태라
미처 연주하지 못한 음악들 마저 채울 겸, 빠르게 1인 공략을 하려 했는데 아무래도 음악들을 연습하다보니
진난 멤버들은 알아서 호감도가 올라가길래 -_-; 루트 진행이 되더라구요. 자동으로 메일 날아오고... 

그런데 리츠의 호감도가 부족해서 그런건지, 이벤트 진행을 안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공통 이벤트 하나 빠졌던게 마저 채워지길래 (그 세이소 오케부 선생님 이벤트) 좀 얻어 걸린 느낌이 들긴 하지만..
좋은게 좋은거잖아요? ㅎㅎ 하지만 이게 왜 뜬건지 조건을 모르겠어요. 보니까 세이소 세미 파이널 전날에 뜬 것 같던데..

다이치의 역주목만 마저 달리면 일단 이벤트란은 다 채워서 올클 할 것 같네요.
음악도 마저 채울까 싶은데.. 음... 살짝 귀찮기도 하고, 아라비안즈 다우트도 밀려 있고 해서 어떻게 할지.. 
특히 스페셜란의 마지막 이벤트 조건을 몰라서.. 만약 음악을 포함한 완벽한 올클이면 달리겠죠. 네, 달릴거에요.
가능하면 볼 수 있는건 다 보고 끝내고 싶어요. 무엇보다 저 조건이 언제 뜨는건지.. 다이치 역주목 끝내면 뜨려나..

여튼 다이치 역주목 엔딩 보고나면 올클이니까, 마저 마무리 하고 로그로 다시 오겠습니다. 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