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3

[ 아라비안즈 다우트 호화판 + 예약, 메이커 통판 한정 특전. 그리고.. 응? ]

도착했습니다. 발매일이 설 연휴인 1월 30일이라서(...) 오늘 도착했네요.
일본은 연휴고 뭐고 없었겠지만 국내로 넘어오는 순간 그게 아니게 되니까요. 하핫-

메이커 통판 호화판으로 사긴 했지만.. 이전과는 다르게와서 좀 놀랐습니다.
퀸로제 게임들을 최근에? 건드린 적이 없어서 그런지 소책자가 클리어 파일에 담겨올 줄은.. 음..
이거 원래 이러나요? 받고서도 읭? 스러웠네요. 이런건 통판에 일언반구도 없어서..

무엇보다 앨리스 7주년 기념 + 신장판 발매 기념 스트랩이 같이 와서 이 것도 ㄷㄷㄷ
앨리스 & 페터 조합이라 완전 제 취향이였고;; (인간ver.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메이커 통판은 덤이 많아서 좋네요.

드씨라던지, 메이커나 호화판 소책자들은 게임을 다 해보고 나서 열어보려고 합니다.
주의문도 써있고 하니까.. 지금 열어보면 분명 스포 당할거에요.;;;;
하지만 언제쯤 열어보게 될런지.. 게임도 밀렸는데..

원래 어떤 게임이든 오픈을 하면 조금씩은 해보는데 이번건 아예 건드리질 않았습니다. 코르다3 AS 진난 플레이 중이라서..
게다가 설 연휴와 약속들이 겹치는 바람에 진행이 늦어졌어요. 이거 마저 건드리면 돌이킬 수 없을지도 몰라요. ㅠㅠ
진난도 지난 플레이 로그 이후로 게임 스타트 버튼 조차도 못 눌러봤고;; 이제 연휴도 끝났으니 슬슬 다시 시작해야죠.
이건 진난 플레이가 마무리 되고 나면 예정대로 이어서 할거에요. 중간에 휴식 공백이 있을지는 두고봐야 알겠지만...

그럼 다음엔 진난 플레이 로그로 다시 오겠습니다. 뿅!

+ Recent posts